랜덤 오브 디펜스 1.2.7 패치노트

패치노트  1.2.7 (2025.07.07) 소비형 아이템 변경점 : 아이템 파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3종 이 추가되었습니다. 시련 (영구) : 이 아이템을 적용하면, 기본 점수 보너스가 50% 증가하지만, 몬스터의 최종 체력이 25%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용 시 소비되지 않습니다. 마법 지팡이 (영구) : 이 아이템을 적용하면, 아르카나를 1회 추가로 새로고침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용 시 소비되지 않습니다. 특수 보급 (영구) : 이 아이템을 적용하면, 게임 시작 시 여러 능력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가시킬 수 있는 특수 보급품 선택지를 엽니다. 이 아이템은 적용 시 소비되지 않으며, 중복으로 적용할 수 없습니다. 상점 변경점 : 상점의 패키지 섹션의 UI가 개편되었습니다. 무료 패키지가 삭제되었습니다. 일일 무료 패키지를 추가되었습니다. 일일 무료 패키지는 크리스탈 10개와 요일별로 달라지는 소비형 아이템 1종으로 구성됩니다. 일일 무료 패키지의 경우 매일 오전 4:00(UST+9) 기준으로 구매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일부 패키지의 구성과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패키지 상품의 구매 횟수가 초기화되었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클라우드 저장 시 저장 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저장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파편 교환 시 교환 확정 창이 뜨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콘 "완벽한 계산"의 획득 조건이 777 골드 획득에서 777 골드 혹은 점수 777점 획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메뉴의 패치 노트가 언어가 한국어가 아닐 경우 표시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맵의 몬스터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일부 오탈자 및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추가 패치노트  1.2.71 (2025.07.13) 일일 무료 패키지의 품목이 요일 상관 없이 크리스탈 10개와 아이템 파편 10개로 변경되었습니다. 파편 교환의 명칭이 파편 거래로 변경되었습니다. 파편 거래로 구입할 ...

랜덤 오브 디펜스 1.2.6 패치노트

 패치노트  1.2.6 (2025.06.01) 특성 변경점: 가방 확장: 최대 레벨 1 > 3 모드 변경점 : 매우 어려움 난이도 이후 몬스터의 방어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 클래식 및 챌린지 모드의 지옥 난이도에 난이도 별로 추가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스피드 모드와 슬래시 모드에서 몬스터의 체력이 난이도에 비례해 최대 38% 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인게임 아이템 변경점 : 모든 함정의 피해량이 라운드 당 6% 씩 증가합니다 . 패스트 모드의 경우 10% 씩 증가합니다 . 마녀의 개구리: 삭제 함정 : 불꽃 : 레벨 당 피해량 72 > 36 함정 : 가시 : 기본 피해량 146 > 109, 레벨 당 피해량 302 > 120 함정 : 늪 : 기본 피해량 103 > 32, 레벨 당 피해량 19 > 15 함정 : 맹독 : 기본 피해량 42 > 21, 레벨 당 피해량 28.3 > 21 함정 : 분쇄 : 기본 피해량 92.5 > 74, 레벨 당 피해량 113 > 56 옥수수 : 체력 회복량 4 > 5 바게트 빵 : 체력 회복량 2 > 4 콜 라이트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8% > 6%,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5 초 > 2 초 기가 라이트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2% > 8%,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12 초 > 6 초 심판: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32% > 18%,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30 초 > 12 초 아르카나 변경점 : 마비독:   이동속도 감소가 아닌 둔화가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탱크 워리어 : 등급 일반 > 영웅 폭탄 세일 :  등급 일반  >  영웅 피해 증폭 : 최종 피해량 증가량 4.2% > 3.8% 파랑색 특화 : 최종 피해량 증...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

패치노트  1.2.5 (2025.05.01) 챌린지 모드 변경점 : 체력 계수 95% > 102% 일부 카르마의 해제 조건이 완화되었습니다. 카르마 해제 조건: 최대 강화 횟수, 총 강화 횟수, 레벨 업, 현재 레벨이 삭제되었습니다. 기본으로 가지고 시작하는 일반 카르마 가능성이 3개에서 4개로 증가하였습니다. 아르카나 변경점 : 신규 신화급 아르카나 7종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아르카나 세트 '각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르카나 세트 '부동', '투쟁', '광휘'를 모두 구매하면, 추가로 아르카나 세트 '각성'을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드 블레이드: 요구 공격 횟수 4 > 6, 기본 피해량 200% > 320%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게임이 끝나면 광고를 시청하고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보상은 ‘광고 제거’ 상품을 구매한 유저가 자동으로 받는 보상과 동일하며, 광고 제거를 구매하지 않은 경우에는 1시간에 최대 3번까지 광고를 시청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분해 시 골드와 더불어 추가로 아이템 파편을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분해 시 획득하는 골드가 아이템의 레벨에 비례하여 최대 2000까지 증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몬스터의 체력과 방어력이 일정 수치를 넘을 경우, K, M, B 단위로 축약 표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무한 모드에서 몬스터의 체력이 더 빠르게 증가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무한 모드에서 몬스터의 방어력이 아주 조금씩 증가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일부 맵의 체력 보정이 조정되었습니다. 일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랜덤 오브 디펜스 1.2.4 패치노트

 패치노트  1.2.4 (2025.04.22) 유닛 변경점 : 6레벨 노랑색 오브, 태양 오브:: 폭발 범위 3.5 > 3 아르카나 변경점 : 황금 연산:: 골드 획득량 90 > 86 철의 무게:: 강화 골드 비례 피해량 증가량 0.5% > 0.2% 이중 강화:: 골드 필요량 300 > 330 황금 망치:: 발동 확률 26% > 20%, 골드 획득량 300 > 460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라운드 진행이 막힐 경우, 일시 정지 화면에서 "강제 시작" 버튼이 활성화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랜덤 오브 디펜스 1.2.3 패치노트

패치노트  1.2.2 (2025.04.18) 유닛 변경점 : 4레벨 특수 유닛, 별빛 오브:: 기본 공격력 750 > 125, 성장 공격력 750 > 900 신규 기능  –  아이템 합성 시스템 추가 이제 소비형 아이템을 합성하여 영구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합성은 확률적으로 성공하며 ,  실패 시에는 아이템 파편을 획득합니다 . 아이템 파편은 다른 소비형 아이템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영구 아이템은 기존 소비형 아이템보다 성능이 낮아집니다 . 일부 아이템은 합성이 불가능합니다 . 소비형 아이템 변경점 : 스테이크:: 최대 체력 증가 5 > 6 만화 고기:: 최대 체력 증가 8 > 10 한손검 ::  피해량 증가  3.6% > 4% 강철검 ::  피해량 증가  5.4% > 7% 황금검 ::  피해량 증가  10% > 12%   아르카나 변경점 : 켈베로스:: 강화 비용 증가 160% > 150% 프로텍션 ::  쉴드 획득  8 >  쉴드 획득  9 독사의 송곳니 ::  잃은 체력  0.2% 당 추가 스택  >  잃은 체력  0.1% 당 추가 스택 ,  지속시간  30 > 18 파멸의 맹세:: 보스 몬스터의 받는 피해량 증가 86% > 94% 사자왕:: 피해량 증가 2% > 1.6%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무한 모드 도중 강제 종료될 경우 ,  마지막으로 클리어한 스테이지 수에 따라 보상을 일부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 단 ,  계정 연동이 되어 있어야 보상이 적용됩니다 . 무한 모드에서 보스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증가하는 동전 획득량 이 일정 수치 이상 증가하지 않도록 제한 됩니다. 게임 내 최적화가 진행되어 일...

랜덤 오브 디펜스 1.2.1 패치노트

패치노트  1.2.1 (2025.04.08) 특성 변경점: 보물상자:: 드랍율 4%, 8%, 12%, 16%, 20% > 8%, 16%, 24%, 32%, 40%  유닛 변경점 : 2레벨 초록색 오브, 맹독 오브:: 기본 공격력 43.5 > 47, 성장 공격력 15.2 > 16.7 3레벨 빨강색 오브, 폭발 오브:: 투사체 속도 13 > 10 3레벨 초록색 오브, 가스 오브:: 기본 공격력 35 > 32 3레벨 파랑색 오브, 고드름 오브:: 기본 공격력 70.8 > 74.3 4레벨 빨강색 오브, 톱날 오브:: 성장 공격력 25.5 > 27.1 4레벨 파랑색 오브, 체인 오브:: 공격 사거리 9.2 > 9.4 4레벨 초록색 오브, 광선 오브:: 기본 공격력 49.4 > 50.8 성장 공격력 24.7 > 25.4 4레벨 노랑색 오브, 포스 오브:: 기본 공격력 88 > 90 5레벨 초록색 오브, 폭격 오브:: 성장 공격력 262 > 264 5레벨 노랑색 오브, 파동 오브:: 기본 공격력 373.3 > 354.6, 성장 공격력 152 > 142.9 6레벨 초록색 오브, 저격 오브:: 공격 사거리 20 > 21  기본 공격력 444 > 426 디버프 변경점: 일반 투사체가 튕길 수 있는 사정거리가 20% 증가하였습니다. 파열:: 방어력 감소량 20% > 25% 화상:: 기본 피해량 15 > 3, 최대 체력 0.1% > 0.2%, 받는 피해량 증가 10% > 12% 출혈:: 기본 피해량 75 > 150,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 0.5% > 0.7%, 방어력 감소 한계치:: 기본값 150 > 100, 레벨 당 증가량 25 > 30, 스테이지 당 증가량 10 > 20 아르카나 변경점 : 일부 아르카나의 등장 난이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전설 등급 아르카나: 후방 지원 :: 목적지 왼쪽 2개 타일 > 목적지...

랜덤 오브 디펜스 1.2.0 패치노트

패치노트  1.2.0 (2025.03.30)   모드 변경점: 신규 모드 : 슬래시 모드 가 출시되었습니다 . 아르카나 세트를 5 개 보유하면 자동으로 해금됩니다 . 체력 개념이 사라지고 , 일정 시간마다 라운드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필드 위 몬스터 수가 60 을 초과하거나 , 보스를 시간 내 처치하지 못하면 패배합니다 . 패스트 모드 변경 사항 : 골드 수급량이 감소하지만 , 아이템 획득 확률이 더 증가합니다 . 기본 점수 보너스가 20% 증가하였습니다 . 난이도별 점수 증가율이  8% > 7% 로 감소하였습니다 . 보스 처치 시 랜덤 2 성 아이템과 동전이 추가 드랍됩니다 . 난이도가 격류 20 단계까지 확장되었습니다 . 디버프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오브들의 공격력에 보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낮은 확률로 클래식 / 챌린지 모드에서 보급품 박스 및 특수 보급품 박스가 드랍됩니다 . 무한 모드 진입 시 동전을 추가로 5개 획득합니다. 무한 모드에서 적의 체력이 더 천천히 증가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무한 모드의 모든 보스가 대형 검은색 큐브로 통일됩니다. 무한 모드의 보스 라운드 종료 시 특수 보급품 2개를 바로 획득하던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1개는 라운드 종료 시 지급되며, 나머지 1개는 보스를 처치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변경점 : 클래식/챌린지 모드의 라운드 골드가 50 씩 증가하였습니다 . 지옥 난이도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지옥 난이도부터 난이도에 비례한 아르카나의 피해량 증가량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몬스터 변경점 : 몬스터의 색 종류가 4 종 증가하였습니다 . 일부 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