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2.1 패치노트

패치노트 1.2.1 (2025.04.08)


특성 변경점:

  • 보물상자:: 드랍율 4%, 8%, 12%, 16%, 20% > 8%, 16%, 24%, 32%, 40% 


유닛 변경점:

  • 2레벨 초록색 오브, 맹독 오브:: 기본 공격력 43.5 > 47, 성장 공격력 15.2 > 16.7
  • 3레벨 빨강색 오브, 폭발 오브:: 투사체 속도 13 > 10
  • 3레벨 초록색 오브, 가스 오브:: 기본 공격력 35 > 32
  • 3레벨 파랑색 오브, 고드름 오브:: 기본 공격력 70.8 > 74.3
  • 4레벨 빨강색 오브, 톱날 오브:: 성장 공격력 25.5 > 27.1
  • 4레벨 파랑색 오브, 체인 오브:: 공격 사거리 9.2 > 9.4
  • 4레벨 초록색 오브, 광선 오브:: 기본 공격력 49.4 > 50.8 성장 공격력 24.7 > 25.4
  • 4레벨 노랑색 오브, 포스 오브:: 기본 공격력 88 > 90
  • 5레벨 초록색 오브, 폭격 오브:: 성장 공격력 262 > 264
  • 5레벨 노랑색 오브, 파동 오브:: 기본 공격력 373.3 > 354.6, 성장 공격력 152 > 142.9
  • 6레벨 초록색 오브, 저격 오브:: 공격 사거리 20 > 21  기본 공격력 444 > 426

디버프 변경점:

  • 일반 투사체가 튕길 수 있는 사정거리가 20% 증가하였습니다.
  • 파열:: 방어력 감소량 20% > 25%
  • 화상:: 기본 피해량 15 > 3, 최대 체력 0.1% > 0.2%, 받는 피해량 증가 10% > 12%
  • 출혈:: 기본 피해량 75 > 150,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 0.5% > 0.7%,
  • 방어력 감소 한계치:: 기본값 150 > 100, 레벨 당 증가량 25 > 30, 스테이지 당 증가량 10 > 20


아르카나 변경점:

  • 일부 아르카나의 등장 난이도가 변경되었습니다.
  • 전설 등급 아르카나:
    • 후방 지원 :: 목적지 왼쪽 2개 타일 > 목적지 근처 2개 타일, 타일 위에 바위가 있을 경우 해당 바위를 파괴합니다. (신규)
    • 합병증:: 받는 피해량 증가 4.4% > 4.8%
    • 번개 부름:: 체력 비례 피해량 4.5% > 5%
    • 골든 펀치:: 100골드 당 피해량 1.2% > 1.6%
    • 균열 주입:: 요구 타격 횟수 100 > 92
    • 하이 프레셔:: 최대치 24% > 27%
    • 소수정예:: 총 공격력 증가 18% > 24%
    • 촉매:: 발동 확률 24% > 28%, 이동 속도 감소 지속 시간 3초 > 6초
    • 입구 막기:: 받는 피해량 증가 30% > 32%
    • 리벤져:: 잃은 체력 1당 최종 피해량 0.4% > 0.5%
    • 타고난 힘:: 기본 공격력 증가 20 > 30
    • 블리츠 크러쉬:: 최소 증가량 2.5% > 3%, 공격 속도 1당 최종 피해량 3.6% > 4%
    • 혼돈의 부름:: 검정 등장 확률 증가 12% > 120%
    • 강철 심장 피해량 증가 2.1% > 2.4%
    • 룬의 축복 기본 공격력 증가량 500 > 600
    • 세트 장비 오브 피해량 증가량 10% > 12%
    • 콤비네이션 어택:: 레벨 당 피해량 증가량 82 > 98
    • 오브 마스터리:: 강화 공격력 증가 2% > 3%, 레벨 당 강화 공격력 증가량 0.4% > 0.6%
    • 강화 중독:: 최대 획득 가능 횟수 4 > 5
    • 찬란한 팔레트:: 강화 횟수 5 > 8
    • 행운 시험기:: 발동 확률 16% > 18%
    • 아이템 수집가:: XP 획득 최대치 9 > 12
    • 미래시:: XP 획득량 3 > 4
    • 서프라이즈:: XP 획득량 10 > 12
    • 전략적 소환:: 소환 비용 감소 15% > 18%
    • 계약:: 기본 골드 획득량 450 > 500
    • 완벽한 분해:: 발동 가능 횟수 3회 > 5회
    • 추진력:: 무료 스킵 및 새로고침 지속시간 2라운드 > 5라운드
    • 비용 전이:: 강화 비용 증가 8% > 6%
    • 개척 정신:: 무료 스킵 지속시간 2라운드 > 4라운드
    • 정비 프로토콜:: 쉴드 획득량 5 > 10
    • 아이템 구독:: 아이템 획득 최대치 4 > 5
    • 작은 발견:: 새로고침 요구량 6 > 4
    • 바리케이드:: 쉴드 획득량 2 > 6, 쉴드 지속시간 7라운드 > 3라운드
    • 거짓 기록:: 처치 취급 발생 확률 40% > 50%
    • 셔플:: 전설 등급 > 영웅 등급
    • 신화 등급 아르카나:
      • 뒤틀린 미궁:: 삭제
      • 유니온:: 유닛 당 피해량 증가 3% > 2%, 공격 속도 증가 20% > 18%
      • 둔화형 레이저:: 이동 속도 감소 발동 확률 75% > 65%
      • 새겨진 유산:: 기본 공격력의 16% > 20%
      • 무한한 룬의 축복 버프 460 > 600
      • 판매 촉진:: 피해량 증가 3% > 5%, 최대 발동 횟수 10회 > 7회
      • 충격 발전소:: 충격 요구량 14 > 26, 최대 발동 횟수 17회 > 9회, XP 획득량 1 > 2
      • 대기만성:: XP 획득 34 > 36
      • 테트라 체인:: 받는 피해량 21% > 24%
      • 철퇴 기사:: 16% > 18%
      • 팬텀 댄스 (리메이크)
        • 기존: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판매한 오브가 환영으로 남아 필드 중앙에 존재하게 됩니다. 환영은 중복될 수 없습니다. 
        • 신규: 필드의 무작위 길목 2곳이 환영 구역으로 지정되며, 이후 판매한 오브가 이 자리 중 하나에 환영으로 소환됩니다. 해당 위치에 이미 환영이 존재할 경우, 기존 환영은 제거된 뒤 소환됩니다.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클래식과 챌린지 모드가 맵의 종류 5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맵은 심연 1단계부터 게임 시작시 랜덤하게 적용됩니다.
      • 몬스터의 체력이 맵에 맞춰 보정됩니다.
    • 난이도에 비례한 보상 증가량을 증가시켰습니다.
    • 동전, 아이템, 아르카나의 드랍율이 24%~30% 감소하였습니다.
    • 챌린지 모드의 몬스터 체력이 5.5% 증가하였습니다.
    • 패스트 모드, 슬래시 모드의 기본 점수 보너스가 10% 증가하였습니다.
    • 몬스터 하얀 큐브가 등장할 확률이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일부 텍스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사운드가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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