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2.0 패치노트

패치노트 1.2.0 (2025.03.30)

 

모드 변경점:

  • 신규 모드: 슬래시 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 아르카나 세트를 5개 보유하면 자동으로 해금됩니다.
    • 체력 개념이 사라지고, 일정 시간마다 라운드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필드 위 몬스터 수가 60을 초과하거나, 보스를 시간 내 처치하지 못하면 패배합니다.
  • 패스트 모드 변경 사항:
    • 골드 수급량이 감소하지만, 아이템 획득 확률이 더 증가합니다.
    • 기본 점수 보너스가 20% 증가하였습니다.
    • 난이도별 점수 증가율이 8% > 7%로 감소하였습니다.
    • 보스 처치 시 랜덤 2성 아이템과 동전이 추가 드랍됩니다.
    • 난이도가 격류 20단계까지 확장되었습니다.
    • 디버프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오브들의 공격력에 보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낮은 확률로 클래식/챌린지 모드에서 보급품 박스 및 특수 보급품 박스가 드랍됩니다.
  • 무한 모드 진입 시 동전을 추가로 5개 획득합니다.
  • 무한 모드에서 적의 체력이 더 천천히 증가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무한 모드의 모든 보스가 대형 검은색 큐브로 통일됩니다.
  • 무한 모드의 보스 라운드 종료 시 특수 보급품 2개를 바로 획득하던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1개는 라운드 종료 시 지급되며, 나머지 1개는 보스를 처치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변경점:

  • 클래식/챌린지 모드의 라운드 골드가 50씩 증가하였습니다.
  • 지옥 난이도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지옥 난이도부터 난이도에 비례한 아르카나의 피해량 증가량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몬스터 변경점:

  • 몬스터의 색 종류가 4종 증가하였습니다.
  • 일부 몬스터의 스탯이 조정되었습니다.
  • 일정 확률로 새로운 색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아이템 변경점:

  • 촛대:: 지속 시간 및 발동 시간 8 > 18, 화상 피해량 비례 추가 피해량 180% > 540%
  • 묘목:: 피해량 증가 0.4% > 0.5%
  • 골드 기어:: 골드 획득 최소치 150 > 125.

 

아르카나 변경점:

  • 일부 아르카나의 등장 난이도와 등장 모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견습 마녀:: 삭제
  • 탱크 워리어:: 체력 당 피해량 0.1% > 0.12%
  • 독사의 송곳니:: 잃은 체력 0.4% 당 추가 스택 > 잃은 체력 0.2% 당 추가 스택
  • 약자의 전술:: 맹독 촉발 확률 30% > 45%
  • 카드 숙성:: 필요 라운드 2 > 3, 덱의 레벨 4 > 5
  • 도움닫기:: 요구 레벨 6 > 7
  • 무한한 잠재력:: 피해량 증가량 0.5% > 0.7%
  • 소분:: XP 구매 비용 감소 125 > 140
  • 풀링:: XP 획득량 8 > 9
  • 풀무질:: 강화 공격력 증가 7% > 7.6%
  • 블루프린트:: 강화 공격력 증가 7.2% > 7.4%
  • 황금 연산:: 카드 레벨 1당 획득하는 골드 96 > 90
  • 골든 펀치:: 100골드당 기본 공격력 증가 4 > 5.2
  • 파도의 흐름:: 최대 피해량 증가 4% > 2.7%
  • 거인 학살자:: 받는 피해량 증가 20% > 21%
  • 차징 드릴:: 방어력 관통력 10% > 8%
  • 자폭 스위치:: 레벨당 피해량 320 > 400
  • 진화하는 용광로:: 강화 비용 감소 최대치 16% > 12%, 강화 공격력 증가 최대치 20% > 21%
  • 별들의 탄생:: 무료 스킵 및 새로고침 지속시간 3라운드 > 5라운드

 

특수 보급품 변경점:

  • 최종 피해량 증가:: 3.5%~7% > 2.5%~5%
  • 랜덤색의 피해량 증가:: 10%~20% > 14%~28%
  • ~색과 ~색의 피해량 증가:: 7%~14% > 9%~18%
  • 기본 공격력 증가:: 36%~72% > 38%~76%
  • 공격 사거리 증가:: 6~12% > 5~10%
  • 방어력 관통력 증가:: 5~10% > 4~8%
  • 스킬 및 폭발 범위 증가:: 9~18% > 8~16%
  • 랜덤 강화:: 2~5 > 2~6
  • 모든 색의 강화 레벨이 1~3 더 높은 취급을 받습니다 (신규)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일부 레벨에서 오브의 등장 확률이 조정되었습니다.
  • 게임 종료 후 광고 시청으로 추가 보상을 받는 버튼이 제거되었습니다.
  • 소비형 아이템의 적용 타이밍이 확정 아르카나 기능 사용 직후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이템 교환으로 최고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 상점에 무료 패키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패키지들이 새로운 버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 재화 지원 패키지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 일부 이펙트 및 텍스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오탈자 및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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