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2.3 패치노트

패치노트 1.2.2 (2025.04.18)


유닛 변경점:

  • 4레벨 특수 유닛, 별빛 오브:: 기본 공격력 750 > 125, 성장 공격력 750 > 900

신규 기능 – 아이템 합성 시스템 추가

  • 이제 소비형 아이템을 합성하여 영구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합성은 확률적으로 성공하며실패 시에는 아이템 파편을 획득합니다.
  • 아이템 파편은 다른 소비형 아이템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영구 아이템은 기존 소비형 아이템보다 성능이 낮아집니다.
  • 일부 아이템은 합성이 불가능합니다.


소비형 아이템 변경점:

  • 스테이크:: 최대 체력 증가 5 > 6
  • 만화 고기:: 최대 체력 증가 8 > 10
  • 한손검:: 피해량 증가 3.6% > 4%
  • 강철검:: 피해량 증가 5.4% > 7%
  • 황금검:: 피해량 증가 10% > 12%

 

아르카나 변경점:

  • 켈베로스:: 강화 비용 증가 160% > 150%
  • 프로텍션:: 쉴드 획득 8 > 쉴드 획득 9
  • 독사의 송곳니:: 잃은 체력 0.2%당 추가 스택 > 잃은 체력 0.1%당 추가 스택지속시간 30 > 18
  • 파멸의 맹세:: 보스 몬스터의 받는 피해량 증가 86% > 94%
  • 사자왕:: 피해량 증가 2% > 1.6%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무한 모드 도중 강제 종료될 경우마지막으로 클리어한 스테이지 수에 따라 보상을 일부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단계정 연동이 되어 있어야 보상이 적용됩니다.
  • 무한 모드에서 보스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증가하는 동전 획득량일정 수치 이상 증가하지 않도록 제한됩니다.
  • 게임 내 최적화가 진행되어 일부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일부 사운드의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UI 패널 설명이 이제 버튼 클릭 시에만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소비형 아이템 패키지의 구매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추가 패치: 패치노트 1.2.3 (2025.04.19)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아이템 합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개수를 10개로 증가시켰습니다.
  • 아이템 합성 시 합성할 수 없는 아이템이 등장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개수가 음수가 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튜토리얼 최초 보상 아이콘 클릭 시 설명이 나오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불러오기 시 일시적으로 게스트 상태가 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랜덤 오브 디펜스 1.1.3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1.1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