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2.6 패치노트

 패치노트 1.2.6 (2025.06.01)


특성 변경점:

  • 가방 확장: 최대 레벨 1 > 3


모드 변경점:

  • 매우 어려움 난이도 이후 몬스터의 방어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 클래식 및 챌린지 모드의 지옥 난이도에 난이도 별로 추가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스피드 모드와 슬래시 모드에서 몬스터의 체력이 난이도에 비례해 최대 38%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인게임 아이템 변경점:

  • 모든 함정의 피해량이 라운드 당 6%씩 증가합니다. 패스트 모드의 경우 10%씩 증가합니다.

  • 마녀의 개구리: 삭제

  • 함정: 불꽃 : 레벨 당 피해량 72 > 36
  • 함정: 가시 : 기본 피해량 146 > 109, 레벨 당 피해량 302 > 120
  • 함정: : 기본 피해량 103 > 32, 레벨 당 피해량 19 > 15
  • 함정: 맹독 : 기본 피해량 42 > 21, 레벨 당 피해량 28.3 > 21
  • 함정: 분쇄 : 기본 피해량 92.5 > 74, 레벨 당 피해량 113 > 56
  • 옥수수: 체력 회복량 4 > 5
  • 바게트 빵: 체력 회복량 2 > 4
  • 콜 라이트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8% > 6%,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5 > 2
  • 기가 라이트닝: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2% > 8%,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12 > 6
  • 심판: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32% > 18%, 피해량 종류 일반 > 고정, 기절 시간 30 > 12


아르카나 변경점:

  • 마비독: 이동속도 감소가 아닌 둔화가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탱크 워리어: 등급 일반 > 영웅
  • 폭탄 세일등급 일반 > 영웅
  • 피해 증폭: 최종 피해량 증가량 4.2% > 3.8%
  • 파랑색 특화: 최종 피해량 증가량 5.4% > 5.1%
  • 빨강색 특화: 최종 피해량 증가량 5.4% > 5.1%
  • 초록색 특화: 최종 피해량 증가량 5.4% > 5.1%
  • 노랑색 특화: 최종 피해량 증가량 5.4% > 5.1%
  • 예열: 스택 당 최종 피해량 0.08% > 0.06% 최대 스택 수 85 > 108
  • 탑클래스: 최종 피해량 증가량 8% > 7%
  • 탐욕: 방어력 관통력 4% > 3.6%
  • 이정표: 골드 획득량 680 > 620
  • 어펜디드: 무료 새로고침 지속시간 3 > 5
  • 카드 숙성: 요구 라운드 3 > 4
  • 갈망: 무료 새로고침 지속시간 3 > 2
  • 간식 시간: 무료 스킵 지속시간 4 > 5
  • 용발톱: 공격 속도 증가량 21% > 26%, 레벨 업 당 공격 속도 감소량 2% > 3%
  • 크리티컬 샷: 발동 확률 4% > 4.6%
  • 둔화형 레이저: 발동 확률 65% > 50%, 지속 시간 5 > 8
  • 핀 포인트: 고정 피해량 6% > 7%
  • 급증: 최대 피해량 증가량 70% > 84%
  • 암석 공명: 피해량 증가량 1.8% > 1.6%
  • 백병전: 피해량 증가량 38% > 42%
  • 일격필살: 최종 피해량 증가량 100% > 88%
  • 유일무이: 최종 피해량 증가량 22% > 24%
  • 전력투구: 피해량 증가량 8.6% > 9%
  • 씨앗과 열매: 최대 라운드 요구량 19 > 18
  • 선긋기: 라운드 클리어 골드량 증가 220 > 240
  • 확정 스크롤: 최소 피해량 감소량 20% > 24%
  • 이중 강화: 필요 골드 330 > 360
  • 길조: 무료 새로고침 혹은 스킵 획득 확률 37% > 40%
  • 플랫 필드: 골드 획득량 40 ~ 400 (라운드 비례) > 20 ~ 200 (라운드 비례)
  • 다재다능: 전설 등급 아르카나를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 추가로 랜덤한 전설 등급이하의 아르카나 획득합니다. (신규)
  • 철벽: 최대 체력 3 36 골드를 획득합니다. (신규)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경험치 획득 매커니즘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점수에 정비례해 획득
    • 신규: 점수 구간에 따라 경험치 획득 효율이 변경
  • 무한 모드 진입 후 일시 정지 시 나오는 항복 버튼의 글자가 "항복"에서 "승리"로 변경되었습니다.
  • 인게임 상점의 비용이 10% 감소하였습니다.
  • 일부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랜덤 오브 디펜스 1.1.3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1.1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