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1.8 패치노트

  패치노트 1.1.7 (2025.03.23)


신규:

  • 무한 모드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이 모드는 클래식 모드챌린지 모드 심연 1단계 난이도부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한 번 이상 승리한 난이도의 경우, 승리 시 "승리" 또는 "무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무한 모드에서는 주기적으로 여러가지 능력치 중 하나를 증가시키는 특수 보급품 선택지를 획득합니다.


특성 변경점:

  • 치명타:: 보스의 받는 피해량 증가 7%, 14%, 21%, 28%, 35% > 9%, 18%, 27%, 36%, 45%

아이템 변경점:

  • 콜 라이트닝 ::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3% > 8%
  • 기가 라이트닝 ::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5% > 16%
  • 심판::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0% > 32%
  • 골드 기어:: 1회당 감소량 8% > 10%, 최대 감소량 48% > 50%


아르카나 변경점:

  • 무한한 잠재력:: 발동 확률 0.08% > 0.03%
  • 동전 구독 :: 최대 획득 가능 개수 6 (신규)
  • 효율적인 강화:: 강화 비용 감소 8% > 6%
  • 그라데이션:: 강화 비용 감소 최대치 14% > 10%, 필요 강화량 6 > 12
  • 포식자 :: 총 공격력 감소 10% > 20%
  • 아이템 구독 :: 필요 라운드 수 7 > 6, 최대 획득 가능 개수 4 (신규)
  • 급증 최대 피해량 증가 60% > 70%
  • 제로백 테스트:: 강화 비용 감소 12% > 10%
  • 보스 슬레이어:: 오브의 최종 피해량 증가 5% > 최종 피해량 증가 4.5%, 회복량 4 > 6, 최대 13.5% (신규)
  • 진화하는 용광로:: 강화 비용 감소와 강화 공격력 감소 최대치가 생겼습니다강화 비용 감소 최대 12%, 강화 공격력 증가는 최대 20% (신규)
  • 황금 망치:: 발동 확률 30% > 26%
  • 단결:: 강화 레벨 감소 효과  4 > 2, 처치한 보스 당 추가로 1씩 감소된 효과를 가집니다 (신규
  • 영혼강타:: 고정 피해량 28% > 27%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리더보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메인화면의 메뉴 > 리더보드를 통해 최고 점수를 갱신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 공격 특성과 보조 특성을 초기화하여, 골드를 회수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16부터 XP 요구량과 라운드 골드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메인 화면에서 재화가 변동될 때 동전 사운드가 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추가 패치: 패치노트 1.1.8 (2025.03.24)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리더보드가 제대로 갱신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랜덤 오브 디펜스 1.1.3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1.1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