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1.1 패치노트

패치노트 1.1.0 (2025.03.01)


유닛 변경점:

  • 일부 오브의 크기가 조절되었습니다.
  • 특수 유닛 별빛 오브의 공격이 60% 확률로 8초동안 지속하는 파열을 부여합니다.

 

특성 변경점:

  • 크리스탈 보너스 :: 크리스탈 등장 확률 40%, 55%, 70% > 50%, 65%, 80%.

 

아이템 변경점:

  • 인게임 드랍율이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 브론즈 기어 :: 최소 골드량 40 > 35, 최대 골드량 60 >70
  • 광전사의 갑옷 :: 기본 피해량 8% > 6%,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 0.6% > 0.8%
  • 기사의 투구 :: 강화 필요치 35 > 40, 피해량 20% > 24%

 

아르카나 변경점:

  • 신규 아르카나 20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아르카나의 등장 난이도를 변경하였습니다.
  • 타격 훈련 :: 타격 훈련 > 전투 훈련 (이름 변경)
  • 펌핑 :: 필요 몬스터 처치 35 > 42
  • 구사일생 :: 체력 회복량 10 > 12
  • 윙컷 :: 고정 피해 > 일반 피해
  • 확장 :: 피해량 6% > 4%
  • 다우징 :: 필요 라운드 수 13 > 12
  • 더 큰 깨달음 :: XP 획득량 6 > 5
  • 포스 쉴드 :: 획득 시 6 라운드 지속되는 쉴드 4를 획득합니다. (신규)
  • 번개부름 :: 피해량 3.6% > 4.5%. 발동 시간 10~20 > 18~30
  • 최강의 듀오 :: 피해량 50% > 56%
  • 사전준비 :: 아르카나 획득 라운드에 비례한 골드를 획득합니다 (신규)
  • 마트료시카 :: 동전 획득량 감소 25% > 30%, 획득 아이템 얼어붙은 모래시계” > “배리어
  • 방패전사 피해량 0.5% > 0.6%
  • 원가 절감 :: 소환비용 10% > 8%
  • 마이더스의 손 :: 동전 획득량 27% > 24%
  • 콤비네이션 :: 콤비네이션 > 유닛 조합법, 피해량 3.8% > 4.2% (이름 변경)
  • RPG 모드 (리메이크)
    • 기존 : 동전으로 획득하는 골드의 양이 1골드로 고정됩니다. 몬스터 처치시 1~5개의 동전을 획득하며, 3%확률로 랜덤한 1성 소모형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보스 몬스터 처치시 랜덤한 2성 상시형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신규 : 동전으로 획득하는 골드의 양이 80% 감소합니다. 일반 몬스터 처치 시 12% 확률로 1~3개의 동전을 획득하며, 1% 확률로 랜덤한 1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레벨과 동일한 개수의 동전과 랜덤한 2성 상시형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소비형 아이템 변경점:

  • 기본적으로 적용 가능한 소비형 아이템 칸이 2개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테이크 :: 최대 체력 증가 3 > 5
  • 만화 고기 :: 최대 체력 증가 5 > 8
  • 돼지 저금통 :: 라운드 골드 증가량 20 > 25
  • 둥근 폭탄 :: 최종 피해량 5% > 6%
  • 황금검 :: 피해량 9% > 10%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오브 가이드북이 추가되었습니다.
  • 신규 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동전 획득량의 변화가 합연산이 아닌 곱연산으로 작동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신화 아르카나 선택 시 전투 관련 아르카나가 나올 확률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 일부 텍스트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텍스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패키지 변경점:

  • 신규 패키지, 소비형 아이템 패키지가 출시되었습니다.
  • 기존의 성장 패키지가 사라지고, 새로운 성장 패키지로 대체되었습니다.



추가 패치: 패치노트 1.1.1 (2025.03.02)
  • 아이템 붉은 다이아몬드가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속박의 문양 :: 지속 시간 120% > 130%
  • 카르마 도금 모루 :: 90% > 7%.
  • 카르마 엘리트 보스 :: 해제에 요구되는 라운드 수가 감소합니다.
  • 패스트 모드 마지막 보스의 체력이 6% 감소하였습니다.
  • 상점 페이지가 섹터 별로 구분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좌측 상단의 몬스터 정보가 마지막 보스를 제대로 반영되지 않던 현상 수정하였습니다.
  • 좌측 상단의 몬스터 정보가 이제 현재 라운드를 포함해 5라운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좌측 상단의 몬스터 정보가 현재 라운드가 아닐경우, 라운드 명이 회색으로 글자가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랜덤 오브 디펜스 1.1.3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