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0.8 패치노트
1.0.8 패치노트 (2025.02.24)
특전 변경점:
- 수호의 방패 :: 쉴드량 5
> 6
아르카나 변경점:
- 쾌청이 특수 유닛에게도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색 특화, ~색 연구 아르카나가 필드 위 해당하는 색이 일정 비율 이하라면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색 특화 5.2% > 5.4%
- 점화 :: 점화 지속시간 텍스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효율적인 강화 :: 강화 비용 감소
10% > 8%
- 전리품 (리메이크)
- 기존: 몬스터를 99번
처치할 때마다 동전을 획득합니다. 30% 확률로 동전 대신 랜덤한 1성
소모형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신규: 몬스터가 처치될 때마다 0.8% 확률로 동전 혹은 랜덤한 1성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윙컷 :: 지속시간 15초 > 18초, 이동속도 감소
35% > 36%
- 다우징 :: 필요 라운드 8 > 13
- XP 증폭기 :: 이 효과로
한번에 최대 10의 X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 수확 :: 골드 획득량 84
> 136
- 제로백 테스트 :: 강화 비용 감소
15% > 12%
- 자가성장 :: 최대 레벨 제한 12
> 13
- 인내의 결실 :: XP에 관련된 아르카나가 등장할 확률이 소폭 증가합니다. (신규)
- 절삭선 :: 절삭선 기본 피해량 300
> 380, 성장 피해량 60 > 75
아이템 변경점:
- 일부 아이템의 등장 확률을 변경하였습니다.
- 2성 상시형 아이템 촛대의 기본 피해량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2성 상시형 아이템 거미줄 :: 최소 피해량 감소 20% > 18%, 둔화 효과 증가 30% > 25%,이동속도
감소 최대치 5 > 6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기본 이동속도 감소 최대치 40% > 36%
- 방어력 감소 최대치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10씩 증가합니다. (신규)
- 기본 방어력 감소 최대치 125 > 150
- 검은 큐브의 체력이 2% 감소하였습니다.
- 난이도 별 보스의 체력 보정을 소폭 조정하였습니다.
- 몬스터가 전부 처치된 후 즉시 라운드 골드를 획득하고, 약간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시간을 가진 뒤 라운드 종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타이밍을 뒤로 이동시켰습니다.
- 기존 :: 몬스터 전부 처치 > 라운드 종료 > 3초 대기시간
- 신규 :: 몬스터 전부 처치 > 3초 대기시간 > 라운드 종료
- 이때 3초 대기시간은 대기시간이 등장하는 순간의 시간 배속의 영향을 받습니다.
- 보스의 제한 시간이 30초 증가하였습니다.
- 메인 메뉴에서 패치노트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정 난이도 이후 획득하는 경험치의 양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게임 종료 후 게임 스코어 화면에서 광고 제거 및 아이템의 적용 유무, 현재
플레이한 게임 모드 및 난이도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이템 클릭 시,
획득한 아이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메인 화면 설정창에서 나오는 계정 ID를 ID코드가 아닌 설정한 닉네임이 나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 닉네임은
플레이스토어 계정 닉네임과 동일합니다.
- 게임 종료 시 나오는 경험치 바의 크기가 가로로 증가하였습니다.
- 라운드 종료 효과가 라운드 종료 골드를 획득하기 전에 발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새로운 업데이트가 감지되면, 1회 한정으로 게임 시작 시 최신 업데이트
알림이 나오도록 하였습니다.
- 패스트 모드 시작 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스킵과 무료 새로고침을 3개씩
획득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패스트 모드 보급품 획득 타이밍을 라운드 시작 시로 변경하였습니다.
- 무료 스킵을 사용할 때 스킵의 소리가 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광고 제거의 이름이 광고 제거 패키지로 변경되었습니다.
- 광고 제거 패키지를 상점 페이지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 페이지에 존재하는 성장 패키지가 계정 레벨이 40이 넘으면 밑으로 내려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일부 사운드가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이펙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