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오브 디펜스 1.0.7 패치노트

 

1.0.7 패치노트 (2025.02.21)

 

유닛 변경점:

  • 일부 오브의 투사체 속도가 변경되었습니다.
  • 3레벨 빨강색 오브 폭발 오브 :: 기본 공격력 56 > 57.6, 강화 공격력 24.6 > 25
  • 3레벨 노랑색 오브 수리검 오브 :: 공격 사거리 8.8 > 8.6
  • 특수 유닛 실버 기어 :: 최소 골드량 80 > 75
  • 특수 유닛 골든 기어 :: 최대 골드량 280 > 250

 

아르카나 변경점:

  • 일부 아르카나의 등장 라운드와 등장 확률이 소폭 변경되었습니다.
  • 성스러운 불 :: 화상 피해량 60% 증가 (신규)
  • 기본 피해량 725 > 125
  • 레벨 별 피해량 420 > 450
  • 재조립 :: 1성 상시형 아이템 > 2성 상시형 아이템.
  • 감염 :: 맹독 피해량 증가 25% (신규)
  • 초록 맹독 :: 맹독 피해량 감소 50 > 80%, 맹독 지속시간 5 > 6
  • 핏빛 꽃 :: 발동에 필요한 공격 횟수 12 > 13
  • 1레벨 용사 :: 최종 피해량 100% > 50%, 공격속도 70% > 120%
  • 테트라 체인 :: 받는 피해량 20% > 21%
  • 순간 가속 :: 최소 피해량 감소량 14% > 16%
  • 혈액 거래 :: 아이템 획득에 필요한 라운드 수 감소
  • 도약 :: 최대 중첩 횟수 14 > 7. 중첩 당 피해량 0.9% > 1.8%
  • 선봉대 :: 피해량 9% > 7%. 획득시 영구적으로 지속하는 쉴드 3 획득 (신규)
  • XP :: 발동 확률 21% > 24%

 

아이템 변경점:

  • 특수 아이템 위험한 계약 :: 골드 획득 620 > 600
  • 1성 소모형 아이템 선불 주머니: :: 골드 획득 400 > 420
  • 1성 소모형 아이템 고통의 저주 :: 저주 지속시간 15 > 18
  • 2성 상시형 아이템 촛대 :: 화상 비례 피해량 120% > 180%
  • 소모형 아이템 강화 스크롤과 혼돈의 강화 스크롤 사용 시 강화에 성공했을 경우만 사용 이펙트가 나오고, 아무 변화가 없거나, 강화 레벨이 떨어질 경우, 실패 이펙트가 뜨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 패스트 모드에서 동전이 제공하는 기본 골드량 40 > 60
  • 게임 초반 디버프의 피해량이 현재보다 감소하지만, 디버프의 최종 피해량이 스테이지에 비례해 점차 더 강해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보스 처치시 보스의 파편이 날라가는 힘을 소폭 감소시켰습니다.
  • 필드의 색을 소폭 밝게 변경하였습니다.
  • 랜덤하게 등장하는 바위의 위치를 변경하였습니다.
  • 일부 난이도의 골드 수급량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일부 난이도의 아이템 획득률을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광고 제거를 구매하지 않았을 때 나오는 추가 보상 획득 버튼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 일부 버그와 텍스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랜덤 오브 디펜스 1.1.3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1.1 패치노트

랜덤 오브 디펜스 1.2.5 패치노트